신예 가브리엘, 하워드 헤드 2024 빅 10 쿼터백
신예 가브리엘, 하워드 헤드 2024 빅 10 쿼터백
Blog Article
워싱턴, USC, UCLA, 그리고 오리건이 이번 시즌에 빅 텐에 데뷔할 예정입니다.
지난 시즌 이적 포털이 빅텐을 개편하면서 상위 쿼터백 세 명 모두 현재 소속팀의 선발 선수가 아니었습니다.
오레곤 쿼터백 딜런 가브리엘은 대학 풋볼 베팅 배당률에서 하이즈먼 트로피를 차지할 유력한 후보입니다.
BetUS에서 최신 대학 미식축구 배당률을 확인하세요!
대학 미식축구 프리뷰 매거진은 최근 컨퍼런스 재편성과 이적 포털 덕분에 그 어느 때보다 필요합니다. 빅텐은 오리건, USC, 워싱턴, UCLA를 추가하여 Pac-12의 최고 성적을 거두었습니다. 디펜딩 내셔널 챔피언 미시간은 대학 미식축구 배당률에서 +550으로 빅텐을 차지하며 3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미시간주와 오하이오주는 이제 컨퍼런스에서 우승하기 위해 훨씬 더 많은 경쟁을 해야 한다는 정중한 표현입니다. 짐 하보가 떠난 후 울버린에서 잠을 자고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좋은 소식은 곧 미디어 데이의 강연 시즌에서 몇 주 후에 게임이 시작되면서 플레이 시즌으로 전환될 것이라는 점입니다.
다음은 우리의 관심을 끄는 세 명의 빅 텐 쿼터백입니다.
이 3명의 쿼터백은 빅 텐 레이스를 정의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1. 오레곤의 딜런 가브리엘은 하이즈먼 트로피를 가장 좋아합니다
가브리엘은 빅 텐에서 최고의 쿼터백으로 여겨질 뿐만 아니라 NCAA 배당률에서도 하이즈먼 트로피 우승 후보로 꼽힙니다. 가브리엘이나 오레곤 모두 쉽지 않은 일이 될 것이라는 점에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가브리엘은 컨퍼런스를 변화시키는 프로그램에서 새로운 공격수로 오리건주 데뷔전을 치릅니다. 선수단이 성장통을 피할 수 있을지 지켜볼 필요가 있습니다.
쿼터백은 세 번째 팀에서 뛰게 되며, 이전에는 UCF와 오클라호마에서 머물렀던 팀입니다. 오리건주의 댄 래닝 감독은 양측이 협력하고 적응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래닝은 On3.com 에 "그가 정말 잘하고 있다는 아이디어도 우리에게 가져다준 것 같고, 그게 바로 코치로서 우리가 할 일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 점에 기대어 그의 강점을 파악하기 위해서입니다.
"시즌이 계속될수록 보컬 리더로 나설 수 있는 그의 일하는 방식은 정말 인상적이지만, 현장에서 하는 일은 정말 인상적입니다."
2. 윌 하워드, 오하이오 주에 일관성 제공
순위에서 알 수 있듯이, 상위 2명의 쿼터백이 이적 포털에서 영입되는 대학 미식축구의 새로운 시대입니다. 화려한 시그널 콜러가 있었지만 윌 하워드는 캔자스 주립대 시절 대학 미식축구 최고의 쿼터백 중 한 명이었습니다.
하워드는 지난 시즌 패스의 61.3%를 성공시키며 2,643야드, 24개의 터치다운, 10개의 인터셉트를 기록했습니다. 쿼터백은 러싱 야드 351개와 그라운드에 9개의 TD를 추가했습니다.
하워드가 오하이오 주립대에서 커리어 최고의 무기를 보유하게 되는 전환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모든 것은 BetUS 스포츠북에서 +140으로 빅 텐의 우승 후보로 벅아이즈를 꼽았습니다.
3. 케일럽 누구? 밀러 모스, USC 추진 모색
이는 앞으로 일어날 일에 따른 예측이지만 밀러 모스가 컨퍼런스에서 최고의 쿼터백 중 한 명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는 데는 많은 이유가 있습니다. 모스는 USC가 루이빌을 상대로 42-28로 승리하는 과정에서 터치다운 패스 6개로 홀리데이 보울 기록을 세웠습니다. 룰라벳
쿼터백은 372야드를 던지며 패스의 69% 이상을 성공시켰습니다. 모스는 자신이 원 히트 원더 이상이라는 것을 증명해야 하지만 링컨 라일리는 쿼터백을 최대한 활용한 강력한 전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베팅 배당률이 긴 온라인 베팅에서 +2200으로 빅텐을 이길 때 USC는 더 높은 가치가 있을 수 있습니다.